여행 맛집리뷰/전주리뷰

[전주맛집]물갈비가 맛있는 "자매갈비전골"

뿌린이 2021. 8. 1. 18:35
728x90

안녕하세요, 뿌린입니다!

 

오늘은 물갈비가 맛있는 물갈비 맛집 자매갈비전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전주 물갈비는 워낙 유명한 집들이 많은데, 저는 요새 SNS에서 핫한 자매갈비전골을 다녀왔습니다.

 

주말에 갔더니, 역시나 줄이 길더라구요.

 

위치도 한옥마을 근처라 더욱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남노송동 자매갈비전골

 

입구부터 맛집냄새가 나는거같죠?

 

 

하루 한정된 양으로 판매한다고 해요.

 

갈비전골의 맛도 조절가능합니다.

 

 

30년 전통이니 믿을만하죠?ㅎㅎ

 

김치도 직접 담가 국내산이라 반찬도 믿음직해요.

 

 

옆으로 쫌만 가면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도 엄청 커서 자리도 충분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break time 15:00 ~ 16:00

 

화요일 휴무


 

매주 화요일은 휴무이니 유의해주세요.

 

 

 

자매갈비전골 메뉴판

 

 

 

메뉴는 갈비전골, 갈비김치전골 2가지였어요.

 

저희는 3명이서 갈비전골 4인분 시켰어요.

 

 

음식은 생각보다 엄청 빨리나왔어요.

딱봐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기대가 됐습니다.

청양고추도 주셔서 칼칼하게 먹기위해 청양고추 한개도 썰어서 넣었어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친구가 묵은 하나 사진도 찍기 전에 먹어버렸어요ㅜㅜ

 

 

부족한 밑반찬은 이렇게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다 끓었더니, 이렇게 맛있는 형태를 갖추었어요!

 

기대만땅으로 먹었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었어요.

 

간이 너무 밍밍하지도 않고 맵지도 않고 짜지도 않게 적절했어요.

 

친구들도 다 맛있게 먹었습니당

 

 

 

볶음밥도 먹었습니다.

 

다 먹으면, 볶음밥 시키는건 국룰이잖아요:)

 

자극적이지않고, 건강한 볶음밥 맛이었어요.

 

 

후식으로 티타임도 가질 수 있습니다.

 

 


전주 맛집 자매갈비전골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전주에 놀러온다면, 현지인 맛집으로 많이 추천되는 곳이에요.

 

저도 전주인으로서 정말 추천드려요!

 

뿌린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