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리뷰/전주리뷰

[객사]전주 디저트 맛집 "321 베렌도"

뿌린이 2021. 10. 2. 18:55
728x90

안녕하세요, 뿌린입니다!

 

오늘은 전주 객리단길에 수제 디저트 카페 맛집인 321베렌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321 베렌도는 송천동과 객사에 있습니다.

 

송천동에 사시는 분들은 송천동으로 가시는게 더 편할 것 같아요:)

 


영업시간

 

매일 12:00 ~ 23:00


 

 

지도를 보고 찾아갔지만, 생각보다 안쪽에 있어서 찾기가 쉽지는 않았습니다.

 

길치 3명이서 찾기란 어려운 일이었죠..

 

겨우 찾아간 베렌도에는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2층으로 구성되어있는데, 2층에 자리가 딱 한자리 남아있더라구요.

 

 

요새 다육식물에 관심을 가지다보니, 카페 한켠에 자리잡고있는 다육 식물들에 눈이 갔습니다.

 

 

주문 케이크도 따라 받고있는 것 같아요.

 

여러가지 이쁜 이벤트 초도 많이 있어서, 제작 케이크도 주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321베렌도 메뉴판

 

 

321베렌도의 메뉴판은 이렇게 계산대 옆에 있었어요.

 

가격대는 평범했습니다.

 

송천점/객사점 포인트 연동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케이크 종류도 다양했어요.

 

당근케이크부터 시작해서

 

귀여운 토끼 모양의 딸기요거트 생크림, 곰 모양의 초코생크림+ 오레오 + 로투스 조합의 컵케이크까지

 

너무 귀엽고 다 맛있어보였습니다.

 

 

 

 

케이크 외에도, 까눌레 휘낭시에, 마들렌, 크로플까지 정말 다양한 디저트가 있었어요.

 

진짜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여서 고르는데 애먹었어요.

 

 

 

또 디저트 맛집에 빠질 수 없는게 스콘인거 아시죠?

 

스콘도 두종류가 있었어요!

 

디저트가 정말 다양한게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이었습니다.

 

 

 

저희는 메뉴판에 붙은 하트 메뉴인 디카페인 드립커피 2잔, 밀크티라떼 한잔, 당근케이크를 시켰습니다.

 

당근케이크 위에 올라가있는 당근이 너무 귀엽죠? ㅎㅎ

딱 SNS 감성에 맞는 귀여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당근은 초콜릿은 아니고 설탕으로 만든? 느낌이었어요.

 

덕분에, 디저트까지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321베렌도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객사에 갔는데, 카페를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다!

 

밥은 먹었는데, 디저트를 먹어야겠다!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뿌린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