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리뷰/전주리뷰

[객리단길]전주 객리단길 맛집 "진수곱창"

뿌린이 2021. 10. 4. 18:15
728x90

안녕하세요, 뿌린입니다!

 

오늘은 곱창맛집 진수곱창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전주는 곱창 맛있는 집이 굉장히 많은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진수곱창입니다.

 

진수곱창의 곱창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다고 하는 친구들도 많이 봤어요:)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


진수 곱창은 사람이 정말 바글바글했어요.

 

모든 곱창을 좋아하는 사람은 다 모였나봐요.

 


문이 다 열려있어 지나가기만해도 맛있는 냄새가 풀풀 풍겼습니다.

 

진수곱창 메뉴판

 

진수곱창의 대표 메뉴인 진수성찬, 곱창, 막창, 대창, 차돌박이, 염통, 우삼겹, 곱창전골이 메인메뉴로 자리잡고 있었어요.

 

주류에는 한라산도 있네요.

 

저희는 진수성찬 2개와 뚝배기전골을 시켰어요.

 

친구가 뚝배기전골이 맛있다고 강추했거든요!

 

 

 

기본반찬은 샐러드, 김치, 양념장, 비트무로 구성되어있었어요.

 

 

양은 생각보다 많았어요!

 

원래 모듬시키면 만족하지 못하는데, 여기는 정말 풍족하게 줬습니다.

 

 

뚝배기전골은 친구의 추천답게 맛있었어요.

 

술안주로 최고인 전골이에요!

 

곱창만 먹기엔 국이 없어 아쉬울 때 두고 먹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었지만, 그래도 맛하나는 정말 최고였어요!

 

 

 


진수곱창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곱창을 좋아한다면 꼭 한 번 가보세요.

 

뿌린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