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리뷰/전주리뷰

[객리단길맛집] 데이트하기 좋은 양식 맛집 "라디앙뜨"

뿌린이 2022. 3. 10. 22:48
728x90

 

 


매일 11:30 ~ 21:00

break time 15:30 ~ 17:00

주차가능 포장,배달 가능


일단 가자마자 대기2팀이 있어서 다행히 두팀이다? 생각을 했어요

저희 뒤에 갑자기 4팀이 더 와서 총 7팀 대기가 되어버리더라구요

시간도 오후 1시 넘어서 갔는데, 대기가 많아서 놀랐네요 ㅎㅎ

 

라디앙뜨는 세트메뉴가 있지만, 세트메뉴는 주말 공휴일에는 불가라

저희는 페쉐와 토마호크 커틀렛을 시켰어요

 

접시가 진짜 제스타일~

너무 이뻤어요 우아한 스타일이라고 해야하나?

가게 분위기와 너무 어울리더라구요

가게 내부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진않았어요ㅜㅜ

 

식전빵 진짜 포슬포슬하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페쉐와 토마호크커틀렛이에요

페쉐는 약간 짬뽕파스타? 느낌이었어요

해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정말 토마토짬뽕 맛이었는데,

짬뽕도 좋아해서 그런지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토마호크는 유명해서 많이 들어봤지만, 먹어본 적은 없었는데 진짜 부드럽더라구요!

정말 부드러워서 고기도 잘 썰리고 입에서도 녹았어요 ㅎㅎ

 

 

페쉐는 처음에 이렇게 나와서 칼로 빵을 갈라서 먹는 음식이에요!

진짜 사람이 왜 많은지 알 수 있는 맛이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