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리뷰/전주리뷰

[객리단길맛집]다양한 막걸리를 맛볼 수 있는 "막이오름"

뿌린이 2022. 3. 10. 23:00
728x90

 

 


매일 16:00 ~ 02:00

주차불가 포장 배달가능


와인을 마신 후 코로나때문에 이제 통금시간이 정해져 후딱 놀아야하기에 막걸리 맛집인

 

백종원의 막걸리바 "막이오름"에 갔어요

 

백종원님은 정말 모든 분야의 음식점을 다 차리신 것 같아요

 

가게에 들어가기 전 이렇게 대표적인 안주와 막걸리가 있었어요

 

특이하게 안주메뉴판 술메뉴판이 따로따로 있었어요

워낙 안주 종류도 많고 술 종류도 많아서 더 그런 것 같아요

대충봐도 진짜 술안주로 딱 좋은 안주들이 많았어요

페어링 추천 막걸리도 있어서 막걸리를 고를 때도 더 편했던 것 같아요

 

01234567

 

술 종류가 진짜 많죠?

막걸리 종류 뿐만 아니라 우리술 칵테일로 칵테일류도 있고, 약주 과실주도 있고, 증류주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또 탭막걸리로 막걸리를 한잔만 시켜서 먹어볼 수 있었어요

진짜 술취한 원숭이 막걸리도 마셔보고 싶었지만, 저희 눈을 사로잡은 망고막걸리와 통스팸김치전을 시켰어요

 

너무 귀여운 고양이와 함께라 더 기분이 좋아졌어요

그리고 진짜 너무 맛있어요

망고맥주였던 망고링고보다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근데 망고막걸리라기보다는 덜익은 바나나 막걸리를 먹는 맛이었어요

그래도 망고 과육?도 조금 씹혀 또 먹고싶은 막걸리였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메뉴인 통스팸김치전입니다

맛은 좋았어요

누구나 예상할 그런맛이긴 하지만 가격대비 이정도면 훌륭하다고 생각들어요!

 

스팸이 김치전 두께만큼 있을 줄 알았는데, 두께 보이시나요ㅠ

진짜 채썰어서 넣어놓은 줄 알았어요...

이 점은 아쉬웠지만, 가격이 싸니까 이해하기로 했어요!ㅎㅎ

통스팸김치전과 페어링하기 좋은 술로는 대대포 막걸리라 써있어서 바로 대대포 막걸리도 주문했습니다

 

 

딱 보기엔 일반 막걸리처럼 보이지만, 진짜 깔끔했어요

섞어서 먹어도 그냥 맑은 막걸리를 마시는 느낌?

너무 깔끔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식혜의 맑은 부분을 마시는 듯한 느낌!

정말 탁한 막걸리 싫다 하시는 분들 완전 강추에요!!☆☆☆

술취한 원숭이도 정말 마셔보고싶었지만, 시간이 9시가 돼서 나올수밖에 없었어요ㅜㅜ

담에 꼭 가서 먹어보고 또 후기 올릴게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