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맥도날드 어린이날 레고랜드 투게더팩, 허쉬 프레첼 맥플러리 후기

뿌린이 2022. 5. 7. 16:25
728x90

 

햄버거가 먹고싶은 날

 

맥도날드에서 늘 베토디를 먹었는데, 유성점은 리뷰가 안좋아서 늘 안갔었는데

 

이번에 레고랜드 투게더팩 이벤트도 하고

 

디저트 허쉬 프레첼 맥플러리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서 방문했어요

 

점심시간이라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춘천 레고랜드 개장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같은데

 

100% 당첨 뽑기에 입장권도 있다고 해서 더 구매를 하게 됐어요

 

배민에서도 단독 판매한다고 쓰여있었습니다

 

빅맥 &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버거

후렌치 후라이(m), 탄산음료(m) 2개,

치즈스틱 2조각, 맥너겟 6조각

스크래치 카드 1종이 포함되어 있어요

 

버거나 사이드 메뉴는 원하는 구성으로 바꿀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1955버거와 베토디로 바꿨어요 ㅎㅎ

 

 

개봉하면, 안은 이렇게 정갈하게 들어있고 저기 안쪽에 스크래치 카드 보이시나요?ㅎㅎ

 

기대를 안고 긁었는데,

 

역시나...

 

슈슈버거 30프로 할인권 당첨됐습니다..^^..

 

요새 당첨운이 좋아서 될줄알았는데 역시나 였어요 ㅎㅎ

 

스크래치는 그냥 복권처럼 긁으면 당첨여부가 뜨는 것이 아니라

 

맥딜리버리앱이 아닌, 맥도날드 앱을 설치해서 입력해야

 

당첨여부를 알 수 있어요

 

생각보다 귀찮은 시스템이라 아쉬웠네요 ㅎㅎ

 

 

예전에 술마시고 맥플러리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번에 제가 좋아하는 허쉬와 프레첼이 다 들어가있는 허쉬 프레첼 맥플러리를 판매한다고 해서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가격은 2,900원으로 다른 맥플러리들보다 400원 비싼 가격이에요

 

칼로리는 400kcal로 다이어터에겐 상당히 치명적인 칼로리라고 생각됩니다.

 

제가 간 유성점은 프레첼이 3개 들어있었어요..

 

일단 3개라는 것부터 실망이었네요 ㅜㅜ

 

다른 리뷰들 보니까 4-6개 들어있는 것 같았는데

 

맛도 허쉬초코우유도 아닌, 더 달지도 않고 맛있지도 않아서 실망을 많이 했어요

 

또 허쉬초콜릿의 단맛을 프레첼이 잡아줘서 단짠단짠이 될 줄 알았는데...

 

그러지 못하더라구요...

 

기대를 가졌지만, 아쉬움이 많이 남는 맛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