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시크릿투톤 염색 맛집 "해크니헤어"

뿌린이 2022. 3. 12. 00:26
728x90

 

 


월,화,수,목,금,일 10:00 ~ 22:30

토 10:00 ~ 21:00

주차가능


 

한달전? 두달전?에 시크릿 투톤이 하고싶어 알아보던 중 해크니헤어가 시크릿투톤을 잘한다는 얘기가 많아서 바로 당일 예약하고 갔었어요

 

예전에 염색했던 건데 이제서야 올리네요ㅜㅜ

 

 

일단 내부가 깔끔하니 예뻐서 맘에 들었어요

 

 

염색하기 전 모습은 이런 얼룩덜룩한 모습이었어요

 

셀프 염색으로 많이 얼룩덜룩해졌거든요ㅜㅜ

 

 

머리를 할 때 이렇게 음료를 고를 수 있어요

 

끝나고 집에 갈 때도 음료를 또 하나 더 주십니다

 

테이크아웃해서 갈 수 있도록요! ㅎㅎ

 

 

안좋았던 점은 기존 미용실들과는 다르게 거울앞에서 하는 것이 아닌,

 

이렇게 창문을 보며 염색을 해서 과정을 볼 수 없는게 아쉬웠어요ㅜㅜ

 

 

머리 자르는 곳은 이렇게 거울이 있어서 볼 수 있는데 말이죠ㅜㅜ

 

 

쨔잔~! 

 

거울 없이 믿고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얼룩덜룩함이 조금은 남아있지만 완전 바뀐 제 머리!

 

대만족이었어요

 

 

 

영상으로 다시봐도 너무 이쁘죠 ><

 

지금은 염색약이 다 빠져서 새로 염색해야하는 상태지만...

 

저때 너무 이뻤네요..^^..

 

 

트리트먼트도 따로 챙겨주신답니다

 

이쁜 시크릿 투톤 하고싶으신 분들 다들 해크니헤어로 가세요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