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Merry Christmas ♥

뿌린이 2021. 12. 25. 13:59
728x90

안녕하세요, 뿌린입니다!

 

오지않을 것 같던 2021년의 끝도 다가왔습니다.

 

다들 이루고자 하셨던 신년 목표는 달성하셨나요?

 

다이어트가 가장 먼저였던 저의 목표는 결국 살이 찌고 말았네요

 

 

크리스마스는 다른 기념일보다도 길거리마다 조명이 화려해서 더 두근거리고

 

들뜨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코로나로 인해 식당도 9시까지밖에 안하지만,

 

그래도 크리스마스라는 이유만으로 마음이 들뜨는거 있죠? ㅎㅎ

 

북적이는 실내는 무섭고 그렇다고 산책만 하기엔 멀리 가기도 애매했는데,

 

유성온천역 쪽 길을 조명으로 가득 꾸며놨더라구요!

 

 

트리부터 엄청 웅장해요!

 

옆에 있는 사슴의 자태도 얼마나 아름다운지 ㅎㅎ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즐기지도 못하고 끝날까봐 걱정했는데, 이렇게 산책나와서 볼 수 있었어요.

 

 

산책로의 나무들도 다 꼬까옷을 입고 저희를 반겨주네요.

 

이렇게 다니기 무서운 날은 마스크를 쓰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가벼운 산책은 어떠신가요?

 

좋은 사람과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며 걷는 것도 크리스마스를 보내는데 의미가 있겠죠?

 

 

커다란 달도 정말 이뻐서 포토존으로 딱인거 같아요.

 

 

한 쪽엔 이렇게 조명모형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사진찍기에도 좋았어요.

 

크리스마스라 들뜨지만, 멀리 나가긴 어려우니 이렇게 산책을 하면서, 

 

동네를 구경하는 것도 정말 좋은 기억이 될 것 같아요.

 

늘 걷던 길이지만, 다른 느낌!

 

다들 힘들고 어렵지만, 조금만 힘내세요~

 

메리크리스마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