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KFC 신기한 오징어 튀김 콘찡어바이트 후기

뿌린이 2022. 5. 13. 22:55
728x90

 

오랜만에 KFC에 갔는데 제가 좋아하는 옥수수와 오징어가 합쳐진 콘찡어가 출시되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주문해서 가져왔습니다 ㅎㅎ

 

치르르치즈볼, 블랙라벨치킨, 갓양념블랙라벨치킨도 같이 가져왔어요~!

 

 

일단 치즈볼은 겉이 생각보다 딱딱해서 포크가 잘 안박히더라구요!

 

겉에 뿌링클소스같은게 뿌려져있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기대했던 콘찡어!

 

음.. 흔한 과자에 뿌려져있는 콘옥수수맛이 나는 오징어튀김이라..

 

역시 어울리지는 않는 맛이었어요..ㅠ

 

그래도 참신한 시도 좋았어요 ㅎㅎ

 

 

블랙라벨치킨은 늘 믿고 먹는 맛이죠!

 

뿌링클 비슷한 소스와 양념소스 둘 다 맛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