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배라 치코치코 치코리타, 피카피카피카츄 먹어봤습니다

뿌린이 2022. 5. 25. 15:59
728x90

 

배스킨라빈스에 피카피카피카츄, 치코치코치코리타 아이스크림이 출시되었다고해서 방문했어요~~

 

 

피카피카 피카츄는 바나나 아이스크림에 커스터드 리본, 초콜릿 후레이크, 레드 팝핑캔디가 추가되어

 

바나나아이스크림에 톡톡쏘는 팝핑캔디가 조화를 이뤄서 맛있었어요 ㅎㅎ

 

치코치코 치코리타는 매장에 안보여서 아직 안들어왔냐고 물으니 자리가 없어서

 

주문 주시면 가져다 주신다고 하셔서 바로 시켰었는데

 

청사과향이 강한 요거트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상큼함이 커서 요거트류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저는 풋사과향만 기대했는데, 요거트 맛이 겨들여져 있어서 배라 애플민트가 더 좋았어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