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리뷰/전주리뷰

[효자동]돈가스가 맛있는 데이트하기 좋은 "볼몬드"

뿌린이 2022. 3. 30. 12:15
728x90

 

 


화-일 11:3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주차가능 포장가능


주차공간은 볼몬드 건물의 앞에 자리가 있다면, 거기에 대면 될 것 같아요

 

공용 주차장에 주차하라는 문자를 예약하면서 받았는데, 주차권은 따로 안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브런치 카페같은 느낌이 났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날씨가 안좋아 손님이 없었어서 통째로 빌린 것 같은 기분이 들어 좋았습니다 ㅎㅎ

 

 

저희는 시그니처크림돈까스, 미나리삼겹볶음밥, 매운돈까스, 크림카레우동, 달콤샤워피자를 시켰어요

 

5명이라 5가지 메뉴를 시켰더니, 거의 모든 메뉴를 시킨 느낌이더라구요 ㅎㅎ

 

 

가장 대표메뉴인 시그니처크림돈까스는 시그니처답게 맛있었어요

 

크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충분히 맛있다고 느낄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매운돈까스는 생각보다 양념이 그렇게 맵지는 않았어요!

 

위에 곁들여진 햄은 저희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약간 싸구려 햄 맛이었어요..

 

그게 아쉽...

 

 

크림카레우동은 그냥 딱 평범한 크림카레우동 맛이었어요!

 

 

미나리 삼겹 볶음밥은 밥이 달달하니 적당히 맛있었습니다 ㅎㅎ

 

 

피자가 조금 늦게나와서 돈가스를 열심히 자르고 있을 때 찍었어요 ㅋㅋㅋㅋ

 

저는 시그니처 크림돈까스 다음으로 이 달콤샤워피자가 맛있었어요!

 

위에 올려진 샤워크림이 정말 취향저격이더라구요!

 

근데 사이즈가 정말 손바닥만해서 메인메뉴로 시킬 순 없고, 사이드 메뉴로 생각하고 시키셔야해요!

 

생각보다 너무 쪼끄만해서 다들 놀랐거든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