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리뷰/대전리뷰

[은행동맛집] 가성비 좋은 파스타 맛집 "한끼맛있다"

뿌린이 2022. 3. 9. 20:31
728x90


매일 11:30 ~ 22:00
break time 16:00 ~ 17:00
주차불가 포장,배달 가능


한끼 맛있다는 성심당 맞은편에 자리잡고 있어요


내부의 분위기는 딱 가성비좋은 레스토랑의 분위기였어요!

부담스럽지않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의 분위기요! ㅎㅎ


정성을 더하고 노력을 더하고 열정을 더하고 개성을 더하고 즐거움을 더하여 만들어진 한끼 맛있다라네요 ㅎㅎ


세트메뉴는 이렇게 런치 세트메뉴와 그냥 세트메뉴가 있어요

보통은 런치세트메뉴만 있어서 저녁에가면 선택장애가 왔는데, 이렇게 있으니까 더 좋은 것 같아요

게다가 런치 세트 시간은 11:30 ~ 16:00로 시간이 되게 길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메뉴가 엄청 다양해서 고르기에도 안성맞춤이에요

저희는 바베큐 치킨 스테이크, 로제 빠네 파스타와 자몽에이드를 시켰어요


물컵이 귀여워서 제 스타일이었어요!

에이드가 먼저 나왔는데, 탄산 음료는 무한리필이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더 리필을 받지는 않았지만, 정말 음료 리필도 가능하다니 음료면에서도 가성비 갑!


로제 빠네 파스타에요!

진짜 맛있겠죠?

다른 빠네보다 뭔가 빵도 더 많은 것 같아요

김치와 피클도 부탁하면 이렇게 주신답니다

안에는 파스타면, 새우, 베이컨, 기타 야채들이 들어있어요

파스타 맛집답게 맛있었어요!

요새 로제에 빠져있었는데, 제가 원하던 로제 바로 그맛인거에요~


스테이크를 시키면 이렇게 스테이크와 버섯, 콘샐러드, 야채샐러드, 소스, 밥, 구운마늘 이렇게 나와요

샐러드 소스도 정말 맛있었어요

안에 들어있는 치즈도 맛있고 그냥 정말 하나의 메뉴로 나와있는 샐러드 같았어요

샐러드와 밥도 무한리필이에요!

진짜 가성비 굿굿!!

고기도 맛있었어요!

양념이 맛있더라구요

통삼겹 스테이크가 가장 유명한것같던데 다음엔 그 메뉴도 먹어 볼 예정이에요~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 "한끼맛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