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리뷰/대전리뷰

[궁동]콩나물국밥과 가마솥밥이 맛있는 "시루향기"

뿌린이 2022. 3. 14. 23:29
728x90

 

 


매일 00:00 ~ 00:00

주차가능


전날 과음을 해서 긴급하게 해장을 할 곳을 찾다가

전주에서만큼 맛있는 콩나물국밥을 하는 집이 있을까? 고민하다 간 시루향기에요

리뷰가 워낙좋고 가마솥밥과 같은 돌솥밥?을 좋아하는데 딱 그런 밥과 콩나물국밥이라니

안가볼수가없었어요

맛집인 만큼 사람이 거의 꽉차있었어요

지나다니면서 볼때도 늘 주차장이 꽉차있어서 여긴 맛집이구나 생각했었는데 내부에도 사람이 가득했어요

 

 

진짜 따로콩나물국밥과 콩나물소고기국밥이랑 얼마나 고민했는지 모르겠어요

계속 계속 고민하다가 콩나물국밥이 기본 메뉴니까 먹어보자 하고 바로 따로콩나물국밥 하나를 시켰습니다

7에 이하 어린이는 계란밥이 무료라고해요

 

기본 반찬은 이렇게 깍두기 깻잎절임 오징어젓갈 단무지?가 같이 나왔어요

콩나물국밥을 시키면 이렇게 수란도 따로줘요

수란에 콩나물국 두스푼 퍼서 같이 섞어 먹어주면 그렇게 맛있어요

기본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저는 콩나물국밥을 한숟가락 퍼서 그위에 오징어젓갈을 올리고 김을 싸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딱 오징어젓갈이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김도 물론 있어요!

 

콩나물 국밥은 이렇게 맑게 나와요

맵기조절도 가능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콩나물국밥의 맛도 정말 중요한데 진짜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해장이 술술 되는 맛!

 

가마솥밥도 진짜 맛있어요ㅜㅜ

밥이 윤기나고 쫀득쫀득하니 이 그릇 사서 집에서도 해먹을까 생각도 했다니까요ㅜㅜ

 

밥을 빈그릇에 옮겨담고 이렇게 따뜻한 물을 담아 콩나물 국밥을 다 먹고 누룽지까지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구성이라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음엔 꼭 콩나물소고기국밥을 먹으러 와야겠어요

해장하고 싶을 때 강추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