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리뷰/대전리뷰

[대흥동] 떡볶이와 돈가스를 즐길 수 있는 "해피치즈스마일"

뿌린이 2021. 7. 26. 23:06
728x90

안녕하세요, 뿌린입니다!

 

오늘은 대전에서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핫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sns에서 당면을튀긴 떡볶이를 판다는 글을 보고

너무 맛있어 보여 꼭 가야지 했다가 3번이나 가게되어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려합니다:)

 

 

대흥동 해피치즈마일

이미 대구에서 인기가 많았던 곳으로

대전에 상륙해서 난리가 났던

대전 대흥동 맛집 해피치즈스마일입니다 :)

 

처음 토요일 점심 1시쯤에 갔을때

생각했던 것보다 사람들이 많았어요.

 

앞에 4~5팀이 대기하고 있었는데 

금방금방 나가고 빠져서 많이 기다리진 않았어요!

 

해피치즈스마일은 대기표를 받아서 기다려야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라스트 오더

21:00


 

 

해피치즈스마일 메뉴판

 

메뉴판은 간단하게 떡볶이, 우동, 돈가스, 사이드 메뉴와 음료로 구성되어있었어요!

떡볶이는 기본 떡볶이와 해치스의 대표 메뉴인 떡을 튀겨 올린 튀볶이,

중국당면을 튀겨 올린 당볶이,

면이 들어간 면볶이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첫방문 때 저는 스마일 튀볶이와 돈가스 플레이트, 치즈고구마고로케를 시켰습니다.

떡볶이는 맵게와 치즈, 갈릭을 모두 추가했구요!

친구가 떡볶이의 소스는 좋아하지만 떡은 좋아하지 않는데, 해치스의 튀긴 떡은 쫄깃하고 맛있다고 좋아했어요:)

갈릭도 너무 맛있고, 소스의 맵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돈가스는 요새 유행하는 식의 돈가스였는데 이렇게 생긴 돈가스는 처음먹어봐 색달랐지만 맛있었습니다!

소스는 와사비와 소금, 케첩을 주는데 다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제가 와사비변태인데 여기 와사비 소스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두번째 방문에서는 당볶이와 돈가스플레이트를 시켰습니다.

저번에 세가지 메뉴를 시켰더니 양이 너무 많아서 힘들더라구요ㅜㅜ

당볶이는 저렇게 당면을 튀긴 것인데 제가 당면을 너무 좋아해서 기대했던 것인지 생각만큼의 맛은 아니었던거같아요!

튀볶이가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습니다!

이번 당볶이의 맵기는 아주 맵게로 했는데 왜 직원분께서 경고를 하셨는지 알거같은 매운맛이었어요.

엽기떡볶이의 오리지널 맵기도 아닌, 매운맛의 맵기정도였던 것 같아요.

 

 

세번째 방문에서는 면볶이와 돈가스플레이트를 시켰습니다.

면이 엄청 많았어요! 생각보다 면이 엄청 많았고 또 엄청 맛있었어요!

돈가스는 뭐 늘 변함없이 맛있구요!

떡볶이 맵기는 저번에 너무 맵게 먹어 보통 맵기로 했습니다:)

 

저의 해치스 메뉴 추천은 튀볶이>면볶이>당볶이 에요!

주관적인 저의 생각이니 자신의 취향대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대흥동 맛집 해피치즈스마일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색다른 떡볶이를 맛볼 수 있는 좋은 곳이에요.

 

맛있는 떡볶이를 찾아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뿌린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