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리뷰/충청도리뷰

[대천]치즈 폭탄 비주얼 끝판왕 조개구이 맛집 "섬과섬사이"

뿌린이 2022. 3. 28. 13:51
728x90

 

 


일-목 11:00 ~ 02:00

금,토 11:00 ~ 04:00

주차불가 포장가능


주차장이 따로 없이 앞쪽에 쭈르륵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마련되어있어 주차를 하면 됩니다!

 

대천에는 많은 조개구이집이 있고, 다들 비주얼최강자들이라고 생각되었어요

 

제가 섬과섬사이조개구이를 선택한 이유는

 

첫째, 바다 바로 앞에 있어 풍경이 좋다는 점!

 

둘째, 호객행위를 하지 않는다는 점!

 

이렇게 두가지를 보고 갔습니다

 

가기 전에 인터넷으로 리뷰들을 찾아봤는데, 모든 가게의 리뷰들이 다 극과극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믿고 가보자 하고 다녀왔습니다 ㅎㅎ

 

대표적인 메뉴로는 조개구이, 키조개/가리비 구이가 대표적인 메뉴였습니다

 

저희는 키조개/가리비 구이 중으로 시켰어요 ㅎㅎ

 

삼겹살도 한판 더 시켰습니다

 

 

삼겹살 한판에 이렇게 4조각 나와요!

 

가격이 천원? 천오백원? 정도 했던 것 같은데, 왜 그가격인지 알 수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콘치즈도 저렇게 나옵니다

 

 

기본 안주로는 다슬기, 뻔데기, 과일샐러드, 메추리알, 마늘, 고추, 새우구이가 나와요

 

처음에 주문할 때, 직원분들이 다 외국인이셔서 의사소통이 매우 힘들었어요ㅜㅜ

 

그래서 평이 낮구나 하고 생각을 했었죠..

 

주문하는데 의사소통이 오래걸려서 진을 조금 빼고 시작했어요..

 

 

그리고 나온 대표 메뉴에요

 

진짜 감탄이 절로 나오는 비주얼이죠!!

 

 

저희는 조그만 조개는 다 양배추치즈 도시락에 넣어서 같이 먹었어요

 

양념이 맛있어서 양배추치즈 도시락에 넣어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구요ㅜㅜ

 

왜 사람들이 양념을 그렇게 극찬했는지 알 것 같은 맛이었어요

 

비록 직원분들과 의사소통이 힘들었지만, 그래도 맛은 정말 최고에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