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리뷰/충청도리뷰

[공주/동학사] 맛을 올리고 그 맛에 오르는 "마세오른"

뿌린이 2022. 4. 22. 16:42
728x90

 

 

 


마세오른

충청남도 공주시 반포면 정광터1길 98-20

매일 11:00 ~ 20:30

break time 15:00 ~ 17:00

주차가능


 

동학사 계룡산에 올라갔다와서 산을 오른만큼 영양을 보충하고자 동학사 맛집으로 유명한 마세오른에 왔어요~!

 

 

낡은 표지판이 저희를 반겨주네요:)

 

 

마세오른은 마당이 엄청 커요

 

sns에서 유명한만큼 포토존도 있었어요!

 

마당이 넓고 커서 아이들을 키우고있는 가족이 오기에도 좋아보였어요

 

 

메뉴는 직화 닭불고기, 레몬청 탕수기, 칼제비, 셀프주먹밥, 공기밥, 카이막이 있어요

 

요새 카이막이 유행해서 카이막은 새로 추가한 메뉴인 것 같아요!

 

저희는 직화 닭불고기, 레몬청 탕수기, 칼제비를 시켰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이렇게 쌈채소, 샐러드, 김치, 무절임, 약밥, 양념장, 고추마늘로 구성되어있어요

 

약밥과 샐러드는 메뉴판에 보시는 것과 같이 추가시 각각 3,000원이에요

 

저는 약밥을 그렇게 좋아하는 사람은 아닌데, 여기 약밥은 적당히 달고 쫀득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제일먼저 닭불고기와 탕수기가 나왔어요

 

 

탕수기는 보는것과 같이 튀김이 엄청 얇아요

 

그래서그런지 치킨을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두끼떡볶이에서 나오는 닭가슴살튀김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정말 탕수육의 맛을 기대하면 아쉬울 것 같아요

 

 

직화닭불고기는 양념이 적당히 벤 맛있는 닭불고기였어요

 

저는 양념을 강하게해서 먹다보니, 이 양념도 그렇게 쎄진않았던 것 같아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었어요!

 

 

저는 요 칼국수가 가장 best 메뉴라고 생각해요!

 

적당히 칼칼하고 개운한 맛이에요

 

술도 마시지않았지만, 해장이 되는 맛!

 

수제비와 칼국수가 같이 들어가서 취향따라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칼국수 강추!!

 

 

배도 부르고 주변을 구경하는데, 이렇게 눈사람전구가 저희를 반겨주었어요

 

밤에왔다면 이 조명에도 불이 들어왔겠지만, 이른 시간에 와서 꺼져있어서 아쉬웠어요 ㅎㅎ

 

마세오른 맛이 나쁘진 않았지만, 위치상 다시 먹으러 오진 않을 것같아요..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