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리뷰/대전리뷰

[봉명동]태국 현지 맛을 느낄 수 있는 "잇마이타이"

뿌린이 2022. 3. 27. 12:35
728x90

 

 


매일 11:00 ~ 21:00

 

주차불가 포장가능


 

평소 잇마이타이를 배달로 시켜먹었었는데, 얼마전부터 배달을 이제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동네이기도 하고 가서 먹었습니다

 

비가와서그런지 평소에는 늘 줄서있는데 줄이 없어서 다행이었어요 ㅎㅎ

 

 

태국식으로 꾸며놔서 태국에 있는 음식점에 온 느낌!

 

 

이렇게 양념과 밑반찬이 있고, 잔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팟카파오무쌉, 까이텃, 카이룩커이, 텃만꿍을 시켰습니다

 

 

메인메뉴인 팟카파오무쌉입니다 

 

돼지고기를 태국바질과 함께 달짝지근하고 매콤하게 볶은 덮밥인데요

 

처음 먹었을땐 이게 무슨 맛이지? 싶었는데,

 

자꾸 생각나는 맛이라 찾게 되었어요

 

짭짤하면서 달달해서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 ㅎㅎ

 

 

다음은 까이텃입니다

 

까이텃은 타마린드 소스와 칠리소스를 곁들인 태국식 닭튀김이에요

 

소스가 맛있고, 그냥 기본 치킨과는 다르게 더 바삭해서 찾게되는 것 같아요

 

까이텃을 치킨만큼 한마리씩 팔아도 사먹을 것 같아요!

 

 

처음먹었을 때 깜짝놀랐던 카이룩커이입니다

 

계란튀김을 난생 처음 먹어봤을 때는 정말 혁신의 맛이었어요

 

감동적으로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처음 먹었을때만큼의 감동은 없더라구요..

 

제 입맛이 변한거같아요 ㅎㅎ

 

그래도 계란 튀김 꼭한번 먹어보길 추천드려요!!

 

 

마지막은 텃만꿍입니다

 

자두소스를 곁들인 태국식 새우 고로케에요

 

무탄에는 마카롱멘보샤가 있다면, 잇마이타이에는 텃만꿍이 있어요!

 

새우살이 가득 들어있어서 새우 맛을 잘 느낄 수 있습니다

 

자두소스도 정말 맛있어요

 

메뉴판의 설명을 보지않았다면, 자두소스라고 생각은 못했을 것 같지만

 

 새우 고로케와 정말 잘어울리는 맛이어서 자꾸 손이가요 ㅎㅎ

 

 

잇마이타이 정말 완전 짱짱 강추입니다!><

 

어은동에도 있으니까,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