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리뷰/대전리뷰

[봉명동]전주사람도 인정하는 국밥 맛집 "원조 태평소국밥"

뿌린이 2021. 12. 27. 22:24
728x90

안녕하세요, 뿌린입니다!

 

오늘은 국밥의 고장이라고 불리는 전주사람들도 인정하는 국밥 맛집 원조 태평소국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업 시간

 

매일 00:00 ~ 00:00


원조 태평소국밥은 봉명동에 두곳이 위치해있어요.

 

본관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별관으로 갔습니다.

 

별관은 본관보다 훨씬 크기가 작았고, 손님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별관은 영업시간이 24시간이 아니에요.

 

그러니 늦은 시간에는 본관으로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태평소국밥 메뉴판

 

기본적으로 소국밥, 소내장탕, 소갈비탕, 소머리수육, 육사시미, 육회, 소갈비찜이 있었어요.

 

따로국밥은 물론 밥이 따로 나오는 따로국밥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육사시미도 먹어보고싶었지만, 아침부터 육사시미는 너무 과한 것 같아서 포기하고 따로국밥만 먹었습니다ㅜㅜ

 

 

기본 반찬으로는 깍두기, 김치가 있었습니다.

 

국밥집답게 깍두기와 김치 둘 다 맛있었어요.

 

또 국밥의 고기도 넉넉하니 양이 많았어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고 정말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맛은 약간 소고기무국 느낌이 났습니다.

 

저는 소고기무국을 워낙 좋아해서 더 맛있게 느꼈을 수도 있겠네요:)

 

다음에는 꼭 갈비찜과 육사시미를 먹어보고싶어요.

 


태평소국밥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따뜻한 국물이 먹고싶을 때, 해장을 하고싶을 때, 국물에 술한잔 하고싶을 때

 

태평소국밥을 추천드립니다.

 

뿌린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