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리뷰

[B project]비프로젝트 스테이 타이트 바디 로션, 오일

뿌린이 2021. 10. 21. 14:16
728x90

안녕하세요, 뿌린입니다!

 

오늘은 B project에서 새롭게 출시한, 스테이 타이트 바디 로션과 오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소 엄청난 건성인 저는 겨울에는 무조건 바디로션을 발라줘야 하는 피부입니다.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고 건조해져서 바디 로션을 찾던 중 비프로젝트의 바디로션과 오일이 출시되어

 

기쁜 마음에 바로 결제했습니다 ㅎㅎ

 

B Project는 작은 실천을 통해 사랑하는 나, 가족 그리고 반려동물이 건강한 삶을 영유할 수 있는

 

Vegan-Friendly(비건-프렌들리) 브랜드로 

 

유해한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들로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들을 제안합니다.

 

 

제가 원래는 바디 로션은 많이 발라봤지만, 바디 오일은 처음 사봤어요.

 

오일이라고 생각하면, 끈적이고 오래 남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꺼려졌었거든요.

 

바디 오일이 필요한 이유는 바디로션으로만으로 부족한 건조함을 채워주기도 하지만

 

바디로션의 수분을 오래 가지고 있도록 코팅을 해주는 역할도 한다해서 이번에는 같이 써보자고 생각해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바디크림의 주요 성분은 사과 추출물, 아라비아고무나무꽃 추출물,

 

캐모마일꽃 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구성 원료만 봐도 정말 자연 친화적인 느낌이 나죠 ㅎㅎ

 

 


바디오일의 원료로는 스위트아몬드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녹차씨 오일

 

동백나무씨 오일, 호호바 오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번째부터, 바르기전 로션 바른 후, 오일 바른 후 입니다.

 

 

오일은 사진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물처럼 투명하고 물처럼 잘 흘러서 조심히 발라줘야해요.

 

로션은 다른 로션들보다는 가볍게 발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로션이 정말 스며드는 것처럼 발리시는게 보일 거에요.

 

끈적임없이 바른듯 안바르는듯 부드럽게 발립니다.

 

향은 장미향?과 같은 플라워 향이 나서 정말 좋아요.

 

사과추출물이 들어있다해서 그런지, 사과향도 조금 나는 것 같아요 ㅎㅎ

 

 

오일 바르는 영상입니다.

 

오일도 정말 이게 오일인지 물인지 싶을정도로

 

끈적임이 정말 하나도 없어요!

 

완전 잘 스며드는게 느껴지고, 속부터 꽉 채우는 보습력이 느껴집니다.

 

이번 겨울, 건조하지않게 보습 꽉 채워서 건강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비프로젝트 스테이타이트 바디크림,오일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촉촉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기위해 바디로션은 필수입니다.

 

뿌린이었습니다:)

728x90